용도별 추천상품
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상품을 사용하던 중 AS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판촉물의 경우 AS가 불가한 상품군이 대부분입니다. 

    먼저 상품에 대한 AS 가능여부를 1:1문의를 통해 확인하시고 가능한 경우 안내드리겠습니다.​ 

  •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반품 수령 후 검품을 마친 뒤 반품이 확정되면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1.무통장 입금 : 입금자명과 동일한 통장사본을 보내주시면 7일 내 보내주신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2.카드 결제 : 결제하신 카드로 금액이 자동 취소됩니다. (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수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처리는 얼마나 걸리나요?
  • 반품/교환 처리는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소요되는 일정이 다릅니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대략적인 일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박스당 부과되며 배송비는 상품별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교환 진행 순서: 제품 회수 → A/S팀 검품 → 교환 및 반품 여부 결정

    (교환/반품 처리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한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이의제기를 하셔야 합니다.

    제품 하자 또는 인쇄 하자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인쇄의 경우 고객님의 디자인 검토 과정이 필수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하자가 없더라도, 인쇄된 제품이나 후가공이 들어간 제품은 제품의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님께 최종 확인 받은 디자인 시안에 따라 제작된 제품은 오타나 인쇄 문구의 착오에 관한 모든 책임이 고객님께 있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우선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된 상품은 당사 A/S팀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1.결제 전 주문취소

    당사 주문관리 시스템상 쇼핑몰을 통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 화면의 담당자에게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2.결제 후, 배송 전 주문취소

    이미 제작이 들어갔다면 인쇄 및 후작업이 들어갔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화면의 담당자에게 제작 여부를 확인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 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있어요,.
  • 주문서가 접수된 이후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공장에서 해당 조건으로 주문이 어려운 경우,

    주문 접수 후 3주가 지났지만 아무 진행이 안된 경우 자동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 최소수량 이하(소량주문)는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소량 주문은 공장 기본 출고가 있기에 확인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수량으로 먼저 주문하신 후에 당사와 전화 협의하시고 가능 여부 확인 과정을 거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의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한가요?
  • 주문접수 이후에는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담당자에게 주문취소 요청 후 재주문해주세요. 디자인이 확정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 당사는 샘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이후 상품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주문신청을 넣어주시면 주문접수 상태가 됩니다.

    시안을 보내드리면 시안 확정하시고 결제를 해주세요. 거래상태가 입금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시안이 확정되고 입금완료가 된 상태의 주문은 제작이 진행되며, 이후 거래상태가 배송준비로 변경이 되면서 출고일정 등을 포함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후 제품이 출고되는 일자 또는 그 익일에 송장번호가 입력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상품배송은 국내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송기간은 제작일로부터 3~7(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입니다.

    고객이 원하실 경우 화물, 퀵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도서 산간 지역은 택배 배송 시 1~2일 추가 소요되며, 항공, 우편, 퀵 배송 시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상품 공급물량이 부족할 때는 배송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주문 외에 전화, 이메일, 팩스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다음의 연락처로 상품코드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수량과 인쇄 내용을 같이 문의해주세요.

    042-365-9701 / cs@nemokan.co.kr​ 

  • 상품 주문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1. 전화주문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신 후 042-365-9701번으로 전화합니다.

    상품코드와 수량, 옵션을 말씀해주시고 당사는 공장 확인을 거쳐 진행을 결정합니다.

    이후 전화나 메일로 소통하며 상품을 준비합니다.

     

    2. 온라인주문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신 후 수량과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격을 확인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주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인쇄 시안 등 담당자가 따로 연락드리며 필요하신 서류가 있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 상품(추천상품)을 쉽게 검색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쇼핑몰 왼쪽 용도별 추천상품을 활용하시면 쉽게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페이지 중간에는 카테고리별 추천상품을 노출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주문번호는 마이페이지의 주문현황의 목록 중 주문일자 밑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의 경우, 당사가 별도의 번호를 부여하며 해당 주문번호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전화나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최소수량 이하(소량주문)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상품에 따라 소량주문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만 모든 상품이 그러한 것은 아니므로 당사 고객센터 042-365-9701번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했는데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어요.
  •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입금자명+입금금액과 함께 확인 요청해주세요.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 배송은 국내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상품별로 배송비가 무료이거나 별도인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상세정보 및 장바구니를 통하여 정확한 배송비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서 산간지방, 항공, 우편, 퀵 등으로 배송 시 추가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시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일반 택배 배송을 제외한 퀵이나 화물택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입금/결제를 했는데 홈페이지상에는 아직 입금대기로 되어 있어요. 입금/결제 확인은 언제쯤 되나요?
  • 담당자의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 결제 이후에 담당자에게 문자, 메일, 전화 등으로 결제 유무를 확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후불결제가 가능한가요?
  • 전화 주문의 경우 결제 시점을 변경할 수 있으나 최소 납품전까지는 입금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반드시 후불 결제를 진행하셔야하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에 대한 증빙자료(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영수증/거래명세표/납품서/계약서)를 받을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 증빙자료를 선택하는 칸이 있으며 선택하신 종류에 따라 발급해드립니다.

    관련하여 담당자가 주문자와 통화를 진행하며 기타 필요한 서류들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결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계좌이체: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계좌이체 진행

    2.무통장입금: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무통장입금 진행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계좌번호로 계좌이체

    3.카드결제: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카드결제 진행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카드결제 버튼 클릭 후 결제 진행​ 

  • 결제는 언제 하나요?
  • 인쇄가 없는 경우에는 주문 시 바로 결제가 가능하시며, 인쇄를 하실 경우 시안을 최종 확정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메뉴 보기

휴대폰용품
기타 휴대폰 잡화
휴대폰 클리너
휴대폰거치대/스탠드
휴대폰 액세서리
휴대폰케이스/파우치
보조배터리
사무문구
필기구
다이어리 수첩
달력
사무용품
독서/공부
식품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건강
건강/의료용품
주방용품
운동용품
생활잡화
텀블러
시계
향기제품
위생/소독
가방/에코백
손톱깎이/반짇고리
지갑/케이스
가구/인테리어
가구/DIY
침구/커튼
조명/인테리어
생활/욕실/수납용품
주방인테리어
꽃/이벤트용품
USB/전자기기
대형가전
계절가전
주방가전
미용가전
카메라
음향기기
게임
휴대폰
PC주변기기
USB/OTG 저장장치
소형가전
스포츠/레저/자동차/공구
여행잡화
스포츠용품
골프클럽/의류/용품
등산/아웃도어
캠핑/낚시
자동차용품/블랙박스
계절/날씨
겨울상품
여름상품
e쿠폰/상품권
우산
패션뷰티
뷰티/화장품
액세서리
의류
수건/상패/기념품
타올 수건
선물세트
상패 휘장

펼쳐보기

입금계좌안내

38091001897204
은행명 : 하나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네모칸

고객서비스

웹하드에 파일올리기 바로가기

ID : PW :

고객상담센터

042-365-9700
FAX : 042-365-9705
Email : cs@nemokan.co.kr
급한연락 : 010-5858-1419

업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 주식회사 네모칸 대표자 : 이상국 대전시 서구 도안북로93번길11 506호
    사업자등록번호 : 697-81-0312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24-대전서구-2320호
    고객센터 : 042-365-9700 FAX : 042-365-9705 Email : cs@nemokan.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권호 (cs@nemokan.co.kr)

    주식회사 네모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네모칸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