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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수령 후 검품을 마친 뒤 반품이 확정되면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1.무통장 입금 : 입금자명과 동일한 통장사본을 보내주시면 7일 내 보내주신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2.카드 결제 : 결제하신 카드로 금액이 자동 취소됩니다. (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수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처리는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소요되는 일정이 다릅니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대략적인 일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박스당 부과되며 배송비는 상품별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교환 진행 순서: 제품 회수 → A/S팀 검품 → 교환 및 반품 여부 결정
(교환/반품 처리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한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이의제기를 하셔야 합니다.
제품 하자 또는 인쇄 하자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인쇄의 경우 고객님의 디자인 검토 과정이 필수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하자가 없더라도, 인쇄된 제품이나 후가공이 들어간 제품은 제품의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님께 최종 확인 받은 디자인 시안에 따라 제작된 제품은 오타나 인쇄 문구의 착오에 관한 모든 책임이 고객님께 있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우선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된 상품은 당사 A/S팀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1.결제 전 주문취소
당사 주문관리 시스템상 쇼핑몰을 통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 화면의 담당자에게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2.결제 후, 배송 전 주문취소
이미 제작이 들어갔다면 인쇄 및 후작업이 들어갔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화면의 담당자에게 제작 여부를 확인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서가 접수된 이후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공장에서 해당 조건으로 주문이 어려운 경우,
주문 접수 후 3주가 지났지만 아무 진행이 안된 경우 자동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소량 주문은 공장 기본 출고가 있기에 확인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수량으로 먼저 주문하신 후에 당사와 전화 협의하시고 가능 여부 확인 과정을 거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이후에는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담당자에게 주문취소 요청 후 재주문해주세요. 디자인이 확정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당사는 샘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신청을 넣어주시면 주문접수 상태가 됩니다.
시안을 보내드리면 시안 확정하시고 결제를 해주세요. 거래상태가 입금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시안이 확정되고 입금완료가 된 상태의 주문은 제작이 진행되며, 이후 거래상태가 배송준비로 변경이 되면서 출고일정 등을 포함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후 제품이 출고되는 일자 또는 그 익일에 송장번호가 입력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상품배송은 국내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송기간은 제작일로부터 3~7(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입니다.
고객이 원하실 경우 화물, 퀵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도서 산간 지역은 택배 배송 시 1~2일 추가 소요되며, 항공, 우편, 퀵 배송 시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상품 공급물량이 부족할 때는 배송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다음의 연락처로 상품코드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수량과 인쇄 내용을 같이 문의해주세요.
042-365-9701 / cs@nemokan.co.kr
1. 전화주문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신 후 042-365-9701번으로 전화합니다.
상품코드와 수량, 옵션을 말씀해주시고 당사는 공장 확인을 거쳐 진행을 결정합니다.
이후 전화나 메일로 소통하며 상품을 준비합니다.
2. 온라인주문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신 후 수량과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격을 확인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주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인쇄 시안 등 담당자가 따로 연락드리며 필요하신 서류가 있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쇼핑몰 왼쪽 용도별 추천상품을 활용하시면 쉽게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페이지 중간에는 카테고리별 추천상품을 노출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마이페이지의 주문현황의 목록 중 주문일자 밑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의 경우, 당사가 별도의 번호를 부여하며 해당 주문번호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전화나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소량주문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만 모든 상품이 그러한 것은 아니므로 당사 고객센터 042-365-9701번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입금자명+입금금액과 함께 확인 요청해주세요.
○ 배송은 국내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상품별로 배송비가 무료이거나 별도인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상세정보 및 장바구니를 통하여 정확한 배송비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서 산간지방, 항공, 우편, 퀵 등으로 배송 시 추가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시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일반 택배 배송을 제외한 퀵이나 화물택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담당자의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 결제 이후에 담당자에게 문자, 메일, 전화 등으로 결제 유무를 확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의 경우 결제 시점을 변경할 수 있으나 최소 납품전까지는 입금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반드시 후불 결제를 진행하셔야하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 증빙자료를 선택하는 칸이 있으며 선택하신 종류에 따라 발급해드립니다.
관련하여 담당자가 주문자와 통화를 진행하며 기타 필요한 서류들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1.계좌이체: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계좌이체 진행
2.무통장입금: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무통장입금 진행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계좌번호로 계좌이체
3.카드결제: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카드결제 진행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카드결제 버튼 클릭 후 결제 진행
인쇄가 없는 경우에는 주문 시 바로 결제가 가능하시며, 인쇄를 하실 경우 시안을 최종 확정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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