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제품 사양에 나와있는 인쇄방법으로만 가능하며, 디자인이 확정된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인쇄방법 변경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시안은 메일로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시안 전달 시 확인 전화를 드리오니,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담당자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인쇄칼선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을 통해 문구/들어갈 이미지 등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합니다.
• 디자인 시안은 기본 무료로 제공되오나, 시안 수정은 3회로 제한됩니다.
• 시안용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견본으로, 실제 인쇄물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웹에서 보시는 시안 색상(RGB)과 실제 인쇄 색상(CMYK)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작은 글자, 섬세한 무늬, 복잡한 선의 경우 인쇄가 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R코드는 미세한 오차로도 인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인쇄 불량이 아닙니다.
• 시안 확인 후, 진행 여부를 메일로 알려주시지 않으면 작업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 확정 메일이 없을 시 저희 임의로 작업을 들어갈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이 직접 작업하신 디자인 자료는 상세하게 확인바랍니다.(이미지링크/오버프린트/아웃라인 등, 프로그램 충돌로 데이터가 유실/변형될 수 있음)
• 최종 시안을 승인 하신 후에는 수정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확인 바랍니다.
• 고객님이 확정하신 최종 시안으로 작업을 합니다. 이에 따른 오타 및 오류에 대한 사고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디자인 비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쇄 방식에 따라 달라지며 옵션가격으로 갈음합니다.
상품별로 인쇄 위치가 다릅니다. 보통 상세페이지에 인쇄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인쇄 예시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상세페이지에 인쇄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주식회사 네모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네모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