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별 추천상품
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입점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네모큐브 사이트 하단 입점 버튼을 통해 온라인으로 입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이후 신청 가능합니다.

    당사 042-365-9701로 연락 주시면 입점 방법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채팅 문의/상담, 카톡/카카오톡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 당사는 채팅을 통한 상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규 가입했는데 담당자를 배정 받고 싶어요.
  •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주시면 자동으로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 찜한 상품의 보관 일 수는 5일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7일 후 자동 삭제됩니다.

    간혹 7일이 지나지 않았는데 쿠키 문제 등의 이후로 삭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진행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다시 한번 장바구니에 넣어주시고 주문접수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브라우저를 닫으면 보관내역이 사라집니다.

    7일간 확인을 원하신다면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어요. 언제 적립이 되는건가요?
  • 적립금은 고객님이 상품을 받으신 후 7~10일 이후 거래완료가 되면 발생됩니다. 

    해당 기간 이후 재확인 시에 적립금이 발생되지 않았다면 마이페이지의 담당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 포인트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 사용에 대한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 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 1,000포인트 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진행 시 결제정보 입력 항목에서 포인트 결제 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세로 목록의 쇼핑통장 > 포인트조회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리뷰를 삭제하고 싶어요.
  • 작성된 상품평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경우 왼쪽에 X자 버튼이 표시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리뷰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 쇼핑몰 로그인 후에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부에 회원정보수정과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또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세로 목록의 회원정보 > 하단 회원탈퇴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보안 및 시스템상의 이유로 이미 등록하신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ID/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페이지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부에 회원정보수정 버튼이 있습니다

    또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세로 목록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업회원 ID 생성이 가능한가요?
  • 현재 저희 쇼핑몰은 개인회원으로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사 등록을 원하신다면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공급사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전체메뉴 보기

휴대폰용품
기타 휴대폰 잡화
휴대폰 클리너
휴대폰거치대/스탠드
휴대폰 액세서리
휴대폰케이스/파우치
보조배터리
사무문구
필기구
다이어리 수첩
달력
사무용품
독서/공부
식품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건강
건강/의료용품
주방용품
운동용품
생활잡화
텀블러
시계
향기제품
위생/소독
가방/에코백
손톱깎이/반짇고리
지갑/케이스
가구/인테리어
가구/DIY
침구/커튼
조명/인테리어
생활/욕실/수납용품
주방인테리어
꽃/이벤트용품
USB/전자기기
대형가전
계절가전
주방가전
미용가전
카메라
음향기기
게임
휴대폰
PC주변기기
USB/OTG 저장장치
소형가전
스포츠/레저/자동차/공구
여행잡화
스포츠용품
골프클럽/의류/용품
등산/아웃도어
캠핑/낚시
자동차용품/블랙박스
계절/날씨
겨울상품
여름상품
e쿠폰/상품권
우산
패션뷰티
뷰티/화장품
액세서리
의류
수건/상패/기념품
타올 수건
선물세트
상패 휘장

펼쳐보기

입금계좌안내

38091001897204
은행명 : 하나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네모칸

고객서비스

웹하드에 파일올리기 바로가기

ID : PW :

고객상담센터

042-365-9700
FAX : 042-365-9705
Email : cs@nemokan.co.kr
급한연락 : 010-5858-1419

업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 주식회사 네모칸 대표자 : 이상국 대전시 서구 도안북로93번길11 506호
    사업자등록번호 : 697-81-0312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24-대전서구-2320호
    고객센터 : 042-365-9700 FAX : 042-365-9705 Email : cs@nemokan.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권호 (cs@nemokan.co.kr)

    주식회사 네모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네모칸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