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네모큐브 사이트 하단 입점 버튼을 통해 온라인으로 입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이후 신청 가능합니다.
당사 042-365-9701로 연락 주시면 입점 방법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채팅을 통한 상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주시면 자동으로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찜한 상품의 보관 일 수는 5일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7일 후 자동 삭제됩니다.
간혹 7일이 지나지 않았는데 쿠키 문제 등의 이후로 삭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진행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다시 한번 장바구니에 넣어주시고 주문접수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브라우저를 닫으면 보관내역이 사라집니다.
7일간 확인을 원하신다면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적립금은 고객님이 상품을 받으신 후 7~10일 이후 거래완료가 되면 발생됩니다.
해당 기간 이후 재확인 시에 적립금이 발생되지 않았다면 마이페이지의 담당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포인트 사용에 대한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1,000포인트 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진행 시 결제정보 입력 항목에서 포인트 결제 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세로 목록의 쇼핑통장 > 포인트조회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작성된 상품평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경우 왼쪽에 X자 버튼이 표시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로그인 후에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부에 회원정보수정과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또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세로 목록의 회원정보 > 하단 회원탈퇴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보안 및 시스템상의 이유로 이미 등록하신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그인페이지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부에 회원정보수정 버튼이 있습니다
또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세로 목록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 쇼핑몰은 개인회원으로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사 등록을 원하신다면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공급사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주식회사 네모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네모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