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다음의 모든 서류들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견적서와 거래명세서와 같은 서식서류
- 장애인기업확인서와 중소기업확인서, 4대보험완납증명서, 국세완납증명서 등과 같은 정부행정서류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과 같은 세무관련서류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최신 서류를 요청해 주세요.
구매 과정 상 요청 서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행정 서류가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담당자 통화 등을 통하여 요청하시면 되십니다.
주식회사 네모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네모칸 All rights reserved.